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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스더교육컨설팅 >> 고객 안심 서비스 제도
유학자료실에서는 출국후 낯선 환경에서의 안전한 정착과 만약에 있을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여 고객안전을 위하여 사고 발생시 출국 후 48시간 동안 최고 1억원을 보상 받으실 수 있는 고객안전 제도 입니다. 유학자료실에서는 수속한 고객분들 및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편안한 마음을 드리고자하는 보호제도 입니다.
수속 진행시 혹은 수속이 끝난 후에도 유학자료실은 공정거래 위원회 승인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수속비 활불 등 다양한 고객 보호제도로 유학자료실 회원의 권리를 지켜 드리고 있습니다.
전화, 온라인, 오프라인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자신의 수속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고 어떻게 진행될 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메일과 SMS서비스를 통해서 진행사항을 수시로 통보해 드리고 있어서 회원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드립니다.
유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유학생들과 비상연락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긴급한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5개 언어(영어, 일본어, 중국어, 스페인어, 포르투칼어)로 통화 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비상시에도 현지 경험과 현지 언어가 능숙한 직원들이 여러분과 함께 비상사태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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